설악타임즈

철원문화재단 ‘5월 문화가 있는 날’, 가족뮤지컬 – 안녕? 빨간머리 앤

“오늘 나를 만난다면 기분이 좋아질 거야. 나는 항상 좋은 것만 생각하니까”

지남호 기자 | 기사입력 2023/05/22 [11:09]

철원문화재단 ‘5월 문화가 있는 날’, 가족뮤지컬 – 안녕? 빨간머리 앤

“오늘 나를 만난다면 기분이 좋아질 거야. 나는 항상 좋은 것만 생각하니까”

지남호 기자 | 입력 : 2023/05/22 [11:09]

 

▲ 철원문화재단 ‘5월 문화가 있는 날’, 가족뮤지컬 – 안녕? 빨간머리 앤


[설악타임즈=설악타임즈] 철원문화재단에서는 오는 5월 31일‘문화가 있는 날’프로그램으로 가족뮤지컬 '안녕? 빨간머리 앤'을 화강문화센터에서 선보인다.

세계적인 명작소설, 루시 모드 몽고메리의 '초록지붕집의 앤' 원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뮤지컬로 어린이들에게 문학적인 감성과 아름다운 색채, 리드미컬한 음악이 어우러지는 꿈과 환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아원에서 지내던 앤, 새로운 가족을 만나게 된다는 설레임으로 가득찼지만, 한 가족이 되기는 쉽지않다. 초록지붕집에 살게 된 앤은 소중한 친구 다이애나를 만나지만 둘의 우정을 지켜가는 과정 또한 쉽지 않다.

학교 생활은 재미있지만 같은 반 친구인 길버트와 갈등이 생기면서 재미있는 일들이 펼쳐진다.

엉뚱 발랄 말괄량이 앤의 좌충우돌 성장기!!
수다쟁이 말괄량이 앤을 따라 떠나는 행복 가득한 이야기!!”

관람을 위해서는 사전예매가 필수이며 5월 23일(화) 오전9시부터 화강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1인당(12개월이상) 4매까지 선착순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철원문화재단 신중철 운영본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보내며 어린이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꿈 많은 소녀 빨강머리 앤의 성장기가 행복하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기획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