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타임즈

양양군, 4일부터 ‘제7회 수산항 바다체험축제’ 운영

지남호 기자 | 기사입력 2024/10/04 [16:01]

양양군, 4일부터 ‘제7회 수산항 바다체험축제’ 운영

지남호 기자 | 입력 : 2024/10/04 [16:01]

▲ 양양군 제7회 수산항 바다체험축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운영

 

양양군이 양양의 대표적인 가을 축제인 양양송이연어축제와 연계하여 군의 대표어항인 수산항에서 10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제7회 수산항 바다체험축제’가 열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군은 “올해로 7회째인 수산항 바다체험 축제는 주민과 방문객을 대상으로 수산어촌체험휴양마을에서 운영하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저렴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라면서 “동해안 대표 어촌체험휴양마을인 양양 수산항은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 운영으로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체험을 즐기기 위해 방문한다”라고 설명했다. 

 

축제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아름다운 수산항 요트마리나를 배경으로 ▲요트투어체험 ▲어선승선체험 ▲투명카누, 물총보트, 패달보트 등 수상레저체험 ▲양양캔들만들기 ▲해초비누만들기 ▲달고나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10월 5일 오후 5시에는 밴드 버스킹 공연이 진행돼 방문객들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수산어촌체험휴양마을 관계자는 “송이연어축제와 함께 수산항 바다체험 축제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방문객들이 다시 한번 양양을 찾을 수 있도록 지역 홍보에 많은 관심을 쏟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양양수산어촌체험마을은 이번 축제와 더불어 앞으로도 주민들이 주체가 되어 지역의 문화발전과 공동체 의식 함양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