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이 내달 3일까지 인제영어교육센터 2024년 2학기 정규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군은 “인제영어교육센터에서는 인제군에 주소지를 둔 유아(6~7세)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9일부터 12월 20일까지 약4개월 간 2학기 정규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라면서 운영 과정은 “유아 영어유치원(6~7세), 초등학교 학년별로 운영되는 E1~E6클래스 등 7개 프로그램이며 수강료는 월 5만원이다”라고 전했다.
모집인원은 총 340명(인제캠퍼스 220명, 기린캠퍼스 120명)으로 신청자가 모집 인원을 초과할 경우 학년별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발한다. 수강신청은 접수 마감일인 7월 3일 17시까지 인제영어교육센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신만채 자치행정담당관은 “원어민 수준별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으로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라며“항상 양질의 프로그램이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제군은 원거리 지역 또는 원어민 교사 미배치 학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영어교실’을 운영, 인제영어교육센터와 동일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찾아가는 영어교실’운영 지원을 희망하는 학교에서는 오는 8월 중 인제영어교육센터로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