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고성군, 고성종합운동장 보조구장서 ‘제6회 고성군 어린이날 대축제’ 개최

윤아름 기자 | 기사입력 2024/05/03 [18:38]

고성군, 고성종합운동장 보조구장서 ‘제6회 고성군 어린이날 대축제’ 개최

윤아름 기자 | 입력 : 2024/05/03 [18:38]

▲ 고성군청

 

고성군은 5월 5일 제102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어린이가 주인공이 되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체험 행사를 제공하고자 고성종합운동장 보조구장에서 '제6회 고성군 어린이날 대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관내 15개 유관기관 및 단체가 참여하고, 어린이 및 가족, 지역주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으로 11시부터 함명준 고성군수의 개회사 및 표창장 수여로 시작한다. 

 

개막식은 고성군 방과 후 아카데미 아동들의 난타, 댄스 공연, 버블 매직쇼 공연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체험 및 놀이가 15개 체험 부스와 에어바운스 14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다채롭게 진행된다.

 

△놀이마당에서는 어린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에어바운스 14종을 비롯하여 비눗방울 놀이, 범퍼카 기차, 미니로드 기차, 패달 보트, 게임 바운스 등을 즐길 수 있다. △체험 마당에서는 경찰·군인·소방 직업 체험, 꽃 화분 만들기, 사탕 목걸이 만들기, 프린터 타투, 슈링클 야광 안전 키링 만들기, 자연물 브롯지 만들기, 목공예 만들기 등 풍성한 체험과 먹거리 등을 통해 축제 분위기를 더할 계획이다. 

 

신경희 복지과장은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프로그램과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