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평생학습기관과 학습 동아리들이 총 출동해 이틀간 행사일정 동안 다채로운 전시·체험행사와 공연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가 개최되는 인제하늘내린센터 주차장과 풋살장 일원에서는 젤네일아트, 모빌 드림캐쳐 만들기, 다육 테라리움 등 총70여개의 홍보․ 체험부스가 운영된다. 인제군 평생학습 참여자와 강사들이 한 해 동안 정성을 다해 준비한 작품 전시회와 동아리 공연, 랜덤 플레이 댄스 대결 등 다채로운 볼거리도 행사장 곳곳에서 펼쳐진다. 올해는 “인제, 우리 함께!”라는 주제로 장애인 인식개선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아울러 가족과 함께하는 오리엔티어링 대회, 신나는 트리클라이밍 & 몽키 클라이밍 등의 특별 프로그램을 비롯해 신나는 배움놀이터, 학습 먹거리타운, 할로윈 데이 포토존, 풍선아트, 보물찾기 등 이틀간 일정을 즐거움으로 가득 채울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인제군 관계자는 “인제군 평생학습박람회는 지역 주민들이 평생교육에 대한 정보를 접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평생학습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행사기간에 깨끗이 씻어 말린 종이팩(우유팩․주스팩․두유팩 등 음료팩)을 행사장 종합안내소 부스로 가져가면 축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설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