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타임즈

제5회 고성군 어린이날 대축제 행사

차민철 기자 | 기사입력 2023/04/27 [06:09]

제5회 고성군 어린이날 대축제 행사

차민철 기자 | 입력 : 2023/04/27 [06:09]


고성군은 다가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고성종합운동장 보조구장에서 '제5회 고성군 어린이날 대축제'를 개최한다.

군은 제101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어린이가 주인공이 되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체험행사를 제공하고자 이번 축제를 주최했으며, 관내 13개 단체 및 유관기관이 참여하고, 어린이 및 가족, 지역주민 등 8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함명준 고성군수의 인사말과 고성군 방과 후 아카데미 아동들의 난타, 댄스 공연,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우쿨렐레, 치어리딩, 오카리나공연, 교육 마술협회 마술공연 등으로 꾸며진 개회식으로 막을 열며,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체험 및 놀이로 총 30개의 부스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다채롭게 진행된다.

‘놀이마당’에서는 어린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에어바운스 16종을 비롯하여 비눗방울 놀이, 범퍼카 기차, 키즈 바이킹, 미니 로드 기차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체험 마당‘에서는 경찰, 군인, 소방, 전통 놀이, 화분 만들기, 아트클럽, 방향제 만들기, 업사이클링 등 풍성한 체험과 먹을거리 등을 통해 축제 분위기를 더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3년간 행사를 진행하지 못한 만큼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프로그램 및 다양한 체험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미래의 꿈나무인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뜻깊은 날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 강원도 고성군]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