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타임즈

강원 고성문화재단, '위로와 치유, 고성 BIG HUG' 콘서트 개최

고성군 문화의 집 3층 대강당, 6월 11일 18시 30분 콘서트 개최

윤아름 기자 | 기사입력 2024/06/09 [10:25]

강원 고성문화재단, '위로와 치유, 고성 BIG HUG' 콘서트 개최

고성군 문화의 집 3층 대강당, 6월 11일 18시 30분 콘서트 개최

윤아름 기자 | 입력 : 2024/06/09 [10:25]

 

▲ 강원 고성문화재단, '위로와 치유, 고성 BIG HUG' 콘서트 개최


[설악타임즈=윤아름 기자] 고성문화재단은 오는 6월 11일 18시 30분, 고성군 문화의 집 3층 대강당에서 '위로와 치유 고성 BIG HUG' 공연을 진행한다. 이 공연은 자연재해를 겪은 지역민을 위로하고, 피해복구를 위해 애쓰는 관계기관 및 주민 봉사단체의 헌신을 기리기 위해 준비했다.

초청 가수는 ‘백세인생’의 이애란, 서울패밀리 출신 가수 위일청을 비롯해 김수련, 정애리, 한희수 등 성인가요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다. 특히,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모자밀’(Mo Jamil)의 무대도 마련됐다.

‘모자밀(Mo Jamil)’은 지난 2017년 영국의 유명 TV쇼 ‘더 보이스’에 출연해 영국 국민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가수이다. 현재 대한민국 저출산 고령화 인구문제 국제대사로 활동 중이며, 이번 초청은 세계 팝음악 시상식 조직위원회 리리(Lee Lee) 에 의해 초청됐다. 리리 회장은 이번 행사의 사회를 맡았다.

고성문화재단 축제공연팀 관계자는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 지역민과 피해복구로 고생한 관계기관들이 이 공연을 통해 그 시간을 위로받고 치유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