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타임즈

고성 관내 초등학생 대상,고려대 지속가능원 하계 영어·과학·비전 캠프 추진

윤아름 기자 | 기사입력 2024/07/21 [11:55]

고성 관내 초등학생 대상,고려대 지속가능원 하계 영어·과학·비전 캠프 추진

윤아름 기자 | 입력 : 2024/07/21 [11:55]

 

▲ 고성군청


[설악타임즈=윤아름 기자] 고성군은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학생 스스로 적성과 역량을 파악하여 진로를 구체화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긍정적인 학습 태도를 기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하여 고려대학교 지속가능원과 연계하여 하계 영어·과학·비전 캠프를 추진하고 이를 지원한다.

이번 캠프는 7월 22일부터 26일까지 4박 5일간 거성초등학교에서 진행되며, 17명의 거성초등학생이 10명의 고려대학교 지속가능원 소속 교육봉사단 대학생들과 직접 만나 영어, 과학, 체인지 메이커스, 진로 멘토링 등 여러 활동프로그램을 함께할 계획이다.

고성군청 교육 부서 관계자는 “4박 5일간의 교육캠프를 통하여 영어, 과학 프로그램 직접 참여를 통해 해당 교과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체인지 메이커스 활동을 통하여 내 주변의 여러 상황을 직접 해결할 수 있는 능동적인 자세를 함양하는 등 바람직한 학습 태도를 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 아이들의 더 나은 교육환경 조성을 위하여 교육프로그램을 적극 발굴하고 추진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 교육캠프를 지난 겨울과 여름방학 기간에는 고성군 초등학생 74명을 대상으로 간성초등학교와 거진초등학교, 거성초등학교에서 추진했으며, 참여했던 학생들이 대부분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