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테이션은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AMP 크림슨 봉사단 12명과 함께 1월 7일(일) 고성군립간성도서관(구 도서관) 2층 학습실에서 진행할 계획이며 지난 12월에 모집한 고성군 관내 고등학교 입학 예정인 예비 고1 학생 14명(3기)과 고성군 관내 예비 고3 학생(1기) 10명, 예비 고2 학생(2기) 16명으로 총 40명의 학생이 참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군은 “고려대 교육대학원 AMP 크림슨 봉사단은 고려대 교육대학원 최고위 과정을 수료한 교육기관 경영자들로 구성된 교육봉사 단체이며, 21년도 창립을 시작으로 교육여건이 어려운 지역의 학생에게 진로와 적성 찾기, 대입 준비 학습 전략, 전공 적합성 키우기 등 다방면으로 컨설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2022년에 처음으로 시작한 고려대 교육대학원 AMP 크림슨 봉사단과 고성군 학생과의 만남은 2022년과 2023년에 각각 연도별 총 5회씩 정기 대면 캠프 활동을 통하여 이어가고 있으며 대면 캠프 외에도 수시로 비대면 학습 상담을 통해 관내 교육캠프 참가 학생의 원활한 대입과 관련한 진로 학습 컨설팅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고성군은 2024년도에는 이번에 모집한 3기 학생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통해 관내 학생들의 입시 성공을 위해 한층 더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설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