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타임즈

속초시시설관리공단 조직 문화를 바꿉니다”속초시시설관리공단, 디지털 리버스 멘토링제 결연식 실시

차민철 기자 [속초] | 기사입력 2024/08/13 [12:56]

속초시시설관리공단 조직 문화를 바꿉니다”속초시시설관리공단, 디지털 리버스 멘토링제 결연식 실시

차민철 기자 [속초] | 입력 : 2024/08/13 [12:56]

 

▲ 속초시시설관리공단


[설악타임즈=차민철 기자 [속초]] 속초시시설관리공단은 MZ-기성세대 간 소통 장려와 활력 넘치고 유연한 조직문화를 형성하기 위하여 디지털 분야 리버스 멘토링제 결연식 행사를 8월 14일 속초 청소년수련관 회의실에서 실시했다.

리버스 멘토링제란 젊은 직원이 경영진 등 선배의 멘토를 담당하여 젊은 감각을 배우게 하는 일종의 역(逆)교육으로 조직 문화를 탈바꿈하기 위하여 전세계 수많은 대기업에서 실시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멘토링제는 이사장과 본부장 등 임원진 등으로 포함된 멘티 7명과 신규직원 등 20 부터 30대 MZ세대로 구성된 멘토 7명으로 구성, 소그룹 활동을 통하여 ▲ 디지털 지식 노하우 안내 ▲ 디지털 사이버범죄 예방법 안내 ▲ 디지털 플랫폼 구현 아이디어 발굴 등 디지털 분야와 관련된 신지식을 공유하며 MZ-기성세대 간 조직 화합의 기폭제가 될 전망이다.

김태균 이사장은 “이번 리버스 멘토링제를 통하여 조직 세대 간 다양성을 존중하고 수평적이며 유연한 혁신적 조직 문화를 형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