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타임즈

철원군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철궁이가 알려드려요”

강원특별자치도 바로알기 퀴즈+경품 이벤트, 출범 기념행사 등 진행

최삼규 기자 | 기사입력 2023/06/08 [14:08]

철원군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철궁이가 알려드려요”

강원특별자치도 바로알기 퀴즈+경품 이벤트, 출범 기념행사 등 진행

최삼규 기자 | 입력 : 2023/06/08 [14:08]

▲ 철원군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철궁이가 알려드려요”


[설악타임즈=최삼규 기자]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을 맞이하여 철원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석정 꽃밭에서 진행되는 기념행사와 걷기 이벤트부터, 철원몰 신규회원 환영 이벤트, 철원오대쌀 할인 라이브 커머스까지 여러 분야에서 군민과 함께하는 기념행사가 진행된다.

철원군의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기념행사는 10일 오후 4시 고석정 꽃밭에서 치러진다. 축하를 위해 지역예술팀의 오카리나 공연, 난타공연, 팝페라 공연, 퓨전국악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공연이 진행되기 전후로는 철원군의 상징인 철궁이와 철루미가 등장하여 ‘강원특별자치도 바로알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고석정 꽃밭에서는 이외에도 다양한 출범 기념 행사가 있을 예정이다. 이날 오전 11시에는 철원농협의 철원오대쌀 할인 라이브 커머스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방송된다.

출범 기념 소상공인 대상 행사도 빠질 수 없다. 철원몰에서는 오는 12일부터 신규회원 환영 이벤트를 통해 쿠폰을 2종 발급한다. 철원몰 신규가입자에게는 ‘전상품 5천원 할인쿠폰’이 선착순으로 발급되며, 카카오톡 철원몰 채널을 신규 친구추가하는 회원에게는 추가로 5천원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오는 13일 화요일 오후 7시에는 화강문화센터 공연장에서 ‘바로크음악&미술해설 “카라바조, 연극적 빛의 언어”’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이는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기념 군민 대상 무료 공연으로, 철원군민이라면 누구든 관람 가능하다.

권용길 철원군 기획감사실장은 “강원특별자치도 설치 특별법이 지난 5월 25일 국회를 통과함에 따라 주민의 생활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철원군은 이를 계기로 말미암아 주민의 생활여건이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기획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