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타임즈

철원군-한국체육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3년간 철원에서 대회 유치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차민철 기자 | 기사입력 2023/05/15 [17:21]

철원군-한국체육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3년간 철원에서 대회 유치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차민철 기자 | 입력 : 2023/05/15 [17:21]

 

▲ 철원군-한국체육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설악타임즈=설악타임즈] 철원군과 한국체육대학교가 철원군 스포츠마케팅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는 한국체육대학교 총장배 전국태권도대회를 3년간 유치하기로 협약했다.

2021년부터 3년째 개최 되어온대회로 역대 최다 인원인 4,000여명의 선수들이 오는 5월 10일부터 16일까지 유치되고 있는 한국체육대학교 총장배 전국태권도대회는 철원군 스포츠마케팅 사업의 가장 큰 규모로 치러지고 있는 대회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는 대회이기도 하다.

철원군에서는 이현종 철원군수, 임대수 철원군체육회장, 이용탁 문화체육과장이 참석을 했으며, 한국체육대학교에서는 정국현 학과장, 장권 교수, 이재봉 교수 3명이 배석을 하여 향후 철원군에서 개최되는 대회 및 상호 증진 협력을 통한 우수한 인재를 발굴 할 수 있도록 적극 협의하겠다고 했다.

이에 철원군에서는 3년 대회기간동안 대회시 이외에도 선수, 임원 및 관계자까지 관광지의 활성화를 위하여 감면 혜택 등 다양한 방법을 추진키로 했다.

철원군 관계자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전문대학인 한국체육대학교와의 협약을 통해 철원군과 끊임없는 교류를 통하여 스포츠마케팅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기획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