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타임즈

라구나비치 양양,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제21회 어워즈 소비자선호도 1위…지난 14일 국회의원회관서 시상

지남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6/18 [13:38]

라구나비치 양양,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제21회 어워즈 소비자선호도 1위…지난 14일 국회의원회관서 시상

지남호 기자 | 입력 : 2024/06/18 [13:38]

 

▲ 라구나비치 양양,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설악타임즈=지남호 기자] 양양 하조대 해변을 무대로 다양한 해변테마와 축제를 통해 지역 관광 활성화와 사회 공헌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라구나비치(대표 박원규)가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2024 제21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 시상식’은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국회의원 배준영의원실‧(사)좋은나라국민운동본부‧브랜드가치연구소‧한국SNS신문방송클럽‧세종대왕국민위원회가 공동 주관해 개최했으며, 박원규 대표는 지난 14일 국회의원 회관 제2회의실에서 ‘소비자선호도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소비자선호도 대상을 수상한 박 대표는 K-서핑해변 테마 다양화를 위해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 해변 일원에 라구나비치를 조성해 단순한 서핑스팟을 넘어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들까지 다양한 해변테마로 ‘쉼’을 얻어갈 수 있도록 브랜드 해변으로 가꿔나가고 있다.

지난해 9월에는 이곳에서 국내 바리톤의 레전드인 김동규 교수가 ‘바리톤 김동규 프리미엄 콘서트 인 양양’ 무대를 열기도 하였고, 지난 5월에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개최해 방문한 어린이들에게 무료 간식을 제공하고 여러 공연들을 선보여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사회공헌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유명 모래조각작품도 설치해 해변을 배경으로 즐길거리와 먹거리, 볼거리 등 동해안의 관광테마를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최고 서핑스팟인 양양군 현남면에서 K-서퍼푸드인 양양수제버거를 개발해 특화상품으로 하여 미국시장에 수출하는 계획을 세우고 양양을 알리며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역할을 하고 있다.

박 대표는 “청정 동해안을 찾는 국민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돼 어깨가 무겁다”며, “우리 이웃들과 함께 동행한다는 각오로 지역사회 공헌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